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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 재팬 타격 유니클로 300만 원 패딩을 10만 원대에 파격 한정판으로 또 흥행???
케이옵션 코어점
2021. 9. 16. 18:17
오늘은
`NO 재팬`
유니클로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!!
지금 같이 알아보시죠!!!
일본 제품 불매운동 `NO 재팬` 직격탄을 맞은 유니클로가 일본의 고가
디자이너 브랜드 `화이트 마운티니어링`과 손잡고
가을겨울(F/W) 시즌 제품을 선보였어요!!
앞서 유니클로가 질샌더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
출시했을 당시 매장 앞에는 긴 대기줄이 생길 정도였죠!!!
이번에도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이 되고 있는데요!!
16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다음 달 15일 일본 디자이너
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협업한 패딩과 점퍼, 플리스 등을
출시하는데요!! 가격대는 10만~20만 원이라고 해요!!
출처:매일경제
주요 상품은 `하이브리드다운 오버사이즈 파카(14만 9000원)`
울트라라이트다운 오버사이즈 재킷(9만 9900원)` 등이다.
특히 키즈용 플리스와 재킷 등도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
협업해 선보인다고 해요!!!
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은 디자이너 아이자와 요스케가 2006년
`선보인 브랜드다.`옷을 입는 필드는 모두 아웃도어`라는 철학을 내세워
클래식한 등산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.
인기 상품인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패딩 가격은 300만 원대에 달한다.
유니클로가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의 협업을 예고하자
일부 소비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!
유니클로는 지난해 말 해외 유명 브랜드 질샌더와 협업한 `+J`
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. 당시 출시 첫날 유니클로 명동 중앙점 앞에는
100M가 넘는 줄이 늘어서는 등 품절 대란이 발생했다.
출처:매일경제
고객이 몰리자 유니클로는 1인당 구매 수량을 품목당 1개, 총 10개로
제한하기도 했다. 유니클로 온라인몰에서도 J+ 컬렉션 주요 상품이
하루 만에 모두 완판 됐다.
패션업계는 이번 유니클로의 유명 브랜드 협업 전략도 흥행에 성공할
것으로 보고 있는데요!!!
한 패션업계 관계자는
"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은 특히 20~30대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"라며
한정판이라는 프리미엄까지 붙어 오픈런 형상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된다"
라고 말했습니다!!!
유니클로가 한국에서 다시 흥행할 수 있을까요???
NO 재팬을 왜 친 게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...
정말 궁금하네요!!!
흥행할 찌 못할 찌!!!